티스토리 뷰


케이비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동차금융, 개인금융, 기업금융, My KB, KB ZONE, 소비자보호, 고객센터, 회사소개, 인증센터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KB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문의 및 상담을 위한 수단으로 음성ARS와 디지털ARS 및 챗봇(채팅)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에 대한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음성 ARS




<대표번호 1544-1200>

1번 : 개인 및 개인사업자

   - 1번 : 신규상품 문의

   - 2번 : 리스/렌터카 만기 및 승계

   - 3번 : 연체관련 문의

   - 4번 : 당사 이용관련 문의

   - 9번 : 증명서 간편발급

2번 : 법인사업자

   - 1번 : 신규상품 문의

   - 2번 : 리스/렌터카 만기 및 승계

   - 3번 : 연체관련 문의

   - 4번 : 당사 이용관련 문의

3번 : 비고객

   - 1번 : 신규상품 문의

   - 2번 : 리스/렌터카 만기 및 승계

   - 9번 : 불법스팸피싱 신고방법 안내

   - 0번 : 상담원 연결

 

<신용대출 금융상담 1577-2223>

1번 : 신규 및 추가대출 상담

   - 1번 : 모바일 신청

   - 0번 : 상담원 연결

2번 : 제휴채널 상담

3번 : 신용대출 중도상환

4번 : 그 외 기타문의

   - 1번 : 차량 구매상담

   - 2번 : 기타문의

 

<자동차 금융상담 1522-1112>

1번 : 리스/렌트 만기 상담

   - 1번 : 차량 인수

   - 2번 : 차량 반납

   - 3번 : 차량 연장

2번 : 리스/렌트/할부 승계상담

   - 1번 : 승계 안내

   - 0번 : 상담원 연결

3번 : 차량할부/대출/리스/렌터카 등 신규상담

   - 1번 : 신차 상담

   - 2번 : 중고차 상담

   - 0번 : 자동차 담보 및 대환대출

4번 : 자동차 할부/대출 중도상환

 

<연체상담 1533-1115>

1번 : 개인 및 개인사업자

   - 1번 : 결제금액 조회 및 상환

   - 2번 : 미납금액 입금확인

   - 3번 : 카드사 및 타기관 제출용 연체입금 확인서 발급

   - 0번 : 상담원 연결

2번 : 법인사업자

   - 1번 : 결제금액 조회 및 입금

   - 2번 : 미납금액 입금확인

   - 0번 : 상담원 연결

 

<렌터카 사고/정비/보험 1544-9770>

1번 : 렌터카 사고/정비

2번 : 렌트차량 검사

 

2. 디지털 ARS




<대표메뉴>

1번 : 자동차금융 한도조회

   - 1번 : 중고차대출

   - 2번 : 중고차리스

   - 3번 : 자동차 담보대출

   - 4번 : 자동차 대환대출

   - 5번 : 신차할부

   - 6번 : 신차리스

   - 7번 : 장기렌터카

   - 8번 : 상용 신차할부

   - 9번 : 상용 중고차대출

2번 : 개인금융 한도조회

   - 1번 : 신용대출

   - 2번 : 임대아파트 전세대출

3번 : 청구금 안내 및 결제

4번 : 이용 현황

5번 : 청구정보 변경

6번 : 증명서 발급

7번 : 온라인 저당 해지

8번 : 리스/렌터카 전용 메뉴

   - 1번 : 과태료 조회

   - 2번 : 만기승계안내

   - 3번 : 렌터카 보험조건 변경

   - 4번 : 렌터카 추가 운전자등록

 

<플러스(+) 메뉴>에서는 MY 진행현황(1번 한도조회현황, 2번 승계접수현황), 금융계산기, 대출상담사조회, MyKB 이력조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챗봇/채팅상담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KB캐피탈 SELF상품설계부터 증명서발급 및 결제일/결제계좌 조회까지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결제/변경/조회/발급 등 키워드 중심으로 단순하게 질문해주시면, 입력한 내용과 관련된 질문 리스트를 보여드립니다. 이전에 상담했던 내용이 궁금하다면 챗봇 대화창에 상담이력을 검색하여 고객의 챗봇상담 이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챗봇 대화창에서 [챗봇변경] 버튼을 누르시면, 국민은행과 국민카드를 포함한 KB금융그룹의 7개 계열사 챗봇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만약, 챗봇으로 해결하지 못한 내용이 있다면 채팅상담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대기인원수와 예상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관련글>

https://steadyblog.tistory.com/1028

 

KB 국민카드 프라임 제도소개

이용실적 및 신용도가 우수한 고객을 매년 선정하여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KB 국민카드의 차별화된 우수고객 우대서비스이며, 노블/프리미엄/클래식 등급이 있습니다. KB 국민카

steadyblog.tistory.com

https://steadyblog.tistory.com/940

 

KB손해보험 사고접수 번호 (매직카 서비스)

자가용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은 적어도 한두번쯤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해본적이 있을텐데요, 저같은 경우에도 예전에 배터리 방전이나 타이어 펑크 및 교통사고 때문에 이용해본 경험이

steadyblog.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