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용실적 및 신용도가 우수한 고객을 매년 선정하여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KB 국민카드의 차별화된 우수고객 우대서비스이며, 노블/프리미엄/클래식 등급이 있습니다. KB 국민카드 프라임 고객은 연 2회 선정되며, 매년 2월과 8월입니다. 2월 선정의 경우, 실적 산정기간은 전년 1월~12월까지 및 서비스 기간은 금년 2월~익년1월까지입니다. 8월 선정의 경우 금년 1월~6월까지 및 서비스 기간은 금년 8월~익년 1월까지입니다.
마일리지 산정방식은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카드 이용실적, 금융 이용실적, 거래관계 실적, 마케팅 동의여부에 대하여 평가항목과 마일리지 산출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라임고객 선정기준은 전년도 카드 이용실적과 거래정보 실적을 합산한 프라임 마일리지로 산출하며, 프라임 1마일리지는 신용카드 실적 1만원과 같습니다. 연간 신용카드 실적이 2400만원 이상이면 클래식, 6000만원 이상이면 프리미엄, 1억원 이상이면 노블입니다.
장기거래고객 우대혜택을 보시면, 거래기간에 따라서 최대 40%까지 선정마일리지 우대혜택을 드립니다. 거래기간이 길어질수록 마일리지 우대율이 높아집니다. 등급별 주요서비스는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금융서비스는 연회비와 무이자할부, 여행서비스는 콘도 할인가 이용 / 코모도호텔 부산 특별할인 / 여행상품 할인 / 렌터카 할인, 그 외에 쇼핑서비스, 골프/도서요약 서비스, 전용 서비스가 있습니다.
서비스별 세부내용은 프라임서비스를 참조해주시고, 본 서비스는 KB국민카드 영업정책이나 제휴업체 사정에 의하여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대표번호 1588-1688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steadyblog.tistory.com/866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car - 자동차 배출가스 등급조회 (소유차량&배출가스표지판) (0) | 2023.03.20 |
---|---|
세스코 라이프케어 - SOL플래너 하는일 (0) | 2023.03.16 |
제네시스 대리점/전시장 찾기 (2) | 2023.03.09 |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동원홈푸드) (0) | 2023.03.06 |
애터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안내 (0) | 2023.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