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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은 권면금액 범위 내에서 횟수에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시마다 잔액이 차감되며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잔액확인은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홈플러스 상품권 (homeplus-giftcard.co.kr))에서 하실 수 있고, 콜센터 전화번호는 1644-7890번입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은 할인상품 및 행사진행중인 상품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고, 환금성이 강한 물품이나 카드사용대금 납부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상품권 구입시에는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지 않고, 상품권으로 물품구매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상품권 구입은 인터넷이나 홈플러스 매장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구입시 결제방법은 개인 신용카드 및 법인카드 주문 후 2~3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하고, 10만원 이상 구매시 전국 무료배송을 해드립니다. 종이식 상품권과 디지털 상품권은 동시에 결제할 수 없으며, 배송중이거나 수취후에는 고객의 변심에 의한 상품권 반품이 불가합니다.
홈플러스 매장구입시 결제방법은 현금/개인신용카드/법인카드이고, 판매처는 홈플러스 대형마트 고객서비스센터입니다. 법인카드 구입시 필요서류는 개인명의 법인카드의 경우 신분증/사업자등록증사본/사원증이고, 공용명의 법인카드의 경우 신분증/사업자등록증사본/사원증입니다.
상품권 구매 후 취소는 구매일로부터 7일 내에 가능하고, 도난/분실/멸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상품권의 형태/번호/바코드 등이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디지털상품권 액면잔액을 전부 사용한 경우,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으로 구매한 물품의 구매취소 및 환불시 필요하므로 일정기간 보관 후 폐기해주시기 바라며,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면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온라인 사용시 사용매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고,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1회 결제시 디지털/모바일상품권 1매 사용으로 제한됩니다. 구입한 디지털상품권은 지류상품권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충전의 경우, 소지하고 있는 충전식상품권 뒷면의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충전금액은 최소 1천원 이상이어야 하고, 10원 단위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충전금액과 상품권 잔액의 합이 총 5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식 상품권의 충전은 상품권 구매와 같이 개인 신용카드 구매 한도가 있습니다.
상품권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상품권 고객지원센터 02-3459-8000번, 팩스번호 02-3459-8020번을 이용해주세요. 문의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30분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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