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티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본인이 어떤 멤버십 등급에 속하는지 확인해보고,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KT 멤버십 등급별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등급기준에 따른 혜택과 조건 및 추가혜택 등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멤버십 등급은 KT 5대 상품인 모바일, 인터넷, IPTV, 집전화, 인터넷전화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KT의 고객등급제도이며 연간 이용요금에 따라서 고객등급이 산정됩니다.
멤버십 등급은 일반, 화이트, 실버, 골드, VIP, VVIP로 구분되어 있으며 연간 이용금액에 따른 등급별 제공포인트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인 고객 중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회선을 보유한 고객은 화이트등급을 부여하고, 골드등급 고객 중 1월 1일과 7월 1일을 기준으로 모바일 실사용 기간이 만 6년 이상이면 VIP등급으로 상향됩니다.
멤버십 등급 산정을 위한 연간 이용요금에 포함되는 항목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간 이용요금은 등급산정 기준시점인 매년 11월 1일 0시에 가입하고 있는 5대 상품의 위 항목이 포함되고, 모든 연체액/부가세/소액결제/정보이용료/회수대행/단말대금/국제통화료/로밍이용료/설치비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등급산정 기준시점 직전 12개월의 합산액입니다.
요금할인을 적용받은 이용금액은 제외되지만, 선택할인(20~25%요금할인)은 포함됩니다.
멤버십 포인트는 매년 1월 1일에 일괄적으로 부여되고, 매년 12월 31일에 혜택기간이 종료됩니다. 또한 유무선 마일리지에서 전환된 멤버십포인트는 다음 해 말에 혜택기간이 종료됩니다.
멤버십 관련 주요 추가혜택으로는 해당연도 12월 31일까지 제공되는 모바일 가입자 대상 장기 특별포인트와 상시 제공되는 특별 포인트가 있으며, 대상 및 추가혜택 내용에 대해서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steadyblog.tistory.com/1043
https://steadyblog.tistory.com/1037
https://steadyblog.tistory.com/1013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이용안내 (0) | 2023.09.04 |
---|---|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인터넷/종이신문 보는방법 (0) | 2023.08.30 |
번지수 찾기(지번/도로명) - 주소정보 누리집 활용 (0) | 2023.08.23 |
닌텐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온라인 문의 (0) | 2023.08.21 |
삼성카드 비밀번호 등록/변경하는 방법 (0) | 2023.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