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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손해보험 또는 롯데화재 고객센터는 보험 상품에 대한 상담, 계약 관련 문의, 사고 접수 및 보상 안내 등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창구입니다.
고객은 전화/홈페이지/모바일앱 등을 통해 손쉽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보험 가입이나 계약 변경/해지 또는 사고 발생 시의 절차 등에 대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24시간 사고 접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보험 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도 제공하고 있어서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접수 및 상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온라인접수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let | 롯데손해보험 | 당연한것을 당연하도록 | 렛)에서 바로 신청 가능하며, 민원접수내역에서 처리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전화상담원 접수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1588-3344번으로 연락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21시까지이고, 토요일/일요일/공휴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3. 이메일 접수
민원신청서 양식, 청약철회서, 위법계약해지서, 자료열람요구서 서류를 작성하신 후 이메일주소 csmaster@lotteins.co.kr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4. 팩스/우편접수
민원신청서, 청약철회서, 위법계약해지서, 자료열람요구서 서류를 작성하신 후, 팩스 또는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FAX번호는 02-2094-5513번, 우편 주소는 (04528)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3 7층 소비자보호팀입니다.
위법계약 해지요청 및 청약철회는 관련법령(금융소비자보호법 제46조, 제47조 등)에 의거하여 팩스, 이메일 또는 우편 등 서면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다음의 내용들을 확인하세요.
1. 민원접수 사항은 민원처리가 종결되기 전까지 신청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접수된 민원은 철회 또는 취하하실 수 있습니다.
2. 접수사항에 대한 처리 결과는 업무일 기준 (평일) 3일 이내에 답변 해드립니다. 다만, 민원 내용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이 발생될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민원 신청 시 동일한 내용의 신청을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한 후 접수되는 민원서류에 대하여 내부적으로 별도 처리 없이 종결될 수 있습니다.
4. 민원으로 처리할 수 없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법원판결에 의하여 이미 확정된 사항, 재판에 계류 중인 사항, 금융감독원/한국소비자원 등 외부 민원처리기관에서 민원처리가 진행중인 사항 및 검찰/경찰 등 수사기관에서 수사 중인 사항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본인의 실명을 밝히지 않아서 구체적인 계약정보 등을 확인할 수 없거나, 고객본인 동의가 불분명한 상태에서 제3자가 회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5. 계약의 해지 및 변경을 원하시면 콜센터(1588-3344)로 연락하세요.
6. 처리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으실 경우에는 금융감독원 또는 한국소비자원에 분쟁조정신청을 하시거나, 법원에 소송을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해결해드리기 위하여 롯데손해보험에서는 아래와 같은 처리절차를 통해 신속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1. 신청 : 홈페이지, 전화, 팩스, 이메일, 우편으로 신청하세요.
2. 접수 : 접수사항 및 담당자가 지정됩니다.
3. 처리 : 담당자가 전화 또는 이메일로 답변을 드립니다.
4. 완료 : 고객의 문의 및 불만사항에 대한 처리가 완료됩니다.
롯데손해보험은 고객의 작은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작은 불편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또한, 민원 발생 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린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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