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리츠화재는 메리츠금융그룹의 모기업인 손해보험회사인데요, 지난 1922년에 조선화재해상보험으로 설립되어 2005년에 현재의 상호로 변경했습니다.
주요사업은 손해보험업 및 이의 재보험과 보험금 지급을 위한 재산이용 서비스 등인데요, 참고로 메리츠화재는 우리나라 최초의 보험사라고 하네요.
오늘은 메리츠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사고접수나 보험문의 등 상담이 필요할때 1566-7711번으로 전화하시면 상담사를 통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문의시 82-2-1566-7711번,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 1577-7711번, 방카슈랑스 콜센터 1588-7711번, 암/어린이/운전자/종합보험 문의 1688-7711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522-1133번, 부가서비스전용 콜센터 1688-0090번, 수어상담전용 콜센터 070-7947-7711번(영상전화기) 및 010-2139-5317번(IMO App, 카카오톡 등)입니다.
ARS는 음성과 디지털이 있습니다.
<음성 ARS>
-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 2번 -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 3번 - 보험료납입 및 납입방법 변경
- 4번 - 계약조회, 변경, 해지
- 5번 - 보험금 신청방법 및 서류안내
- 6번 - 보험계약대출
- 7번 - 보험증권 및 증명서 발급
- 8번 -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및 ARS 이용요금
- 0번 - 상담사 연결
<디지털 ARS>
- 1번 - 자동차사고접수
- 2번 - 자동차고장출동
- 3번 - 계약조회, 관리, 변경
- 4번 - 보험료납입, 자동이체계좌 변경
- 5번 - 증명서발급
- 6번 - 보상/보험금 청구
- 7번 - 보험계약대출, 중도인출
- 8번 - 마이페이지
디지털 ARS는 메리츠화재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때, 상담사 연결없이 모바일웹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일반전화 이용시 통화료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통화요금이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 이용시 통화료는 통신사에 가입한 요금제로 부과되며, 디지털 ARS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 및 데이터사용료가 부과됩니다.
인터넷/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더 빠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본인인증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대상은 보험계약자 및 피보험자이고, 이용가능시간은 매일 24시간입니다.
<관련글>
https://steadyblog.tistory.com/1077
https://steadyblog.tistory.com/1067
https://steadyblog.tistory.com/975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코 파트너센터 결제서비스 특징 및 가맹점 신청절차 (0) | 2023.11.13 |
---|---|
통근/통학버스 관리시스템 - 유니버스(UNIBUS) (0) | 2023.11.08 |
경찰청 웹메일 시스템(경찰전자우편) 로그인 (0) | 2023.10.30 |
올크레딧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1:1문의 및 서비스소개 (0) | 2023.10.25 |
PLT 정상수치, 혈소판 감소증/증가증, 혈소판수 검사안내 (0) | 2023.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