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리츠화재는 메리츠금융그룹의 모기업인 손해보험회사인데요, 지난 1922년에 조선화재해상보험으로 설립되어 2005년에 현재의 상호로 변경했습니다.

 

주요사업은 손해보험업 및 이의 재보험과 보험금 지급을 위한 재산이용 서비스 등인데요, 참고로 메리츠화재는 우리나라 최초의 보험사라고 하네요.

 

오늘은 메리츠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사고접수나 보험문의 등 상담이 필요할때 1566-7711번으로 전화하시면 상담사를 통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문의시 82-2-1566-7711번,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 1577-7711번, 방카슈랑스 콜센터 1588-7711번, 암/어린이/운전자/종합보험 문의 1688-7711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522-1133번, 부가서비스전용 콜센터 1688-0090번, 수어상담전용 콜센터 070-7947-7711번(영상전화기) 및 010-2139-5317번(IMO App, 카카오톡 등)입니다.

 

ARS는 음성과 디지털이 있습니다.

 

<음성 ARS>


  •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 2번 -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 3번 - 보험료납입 및 납입방법 변경
  • 4번 - 계약조회, 변경, 해지
  • 5번 - 보험금 신청방법 및 서류안내
  • 6번 - 보험계약대출
  • 7번 - 보험증권 및 증명서 발급
  • 8번 -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및 ARS 이용요금
  • 0번 - 상담사 연결




<디지털 ARS>


  • 1번 - 자동차사고접수
  • 2번 - 자동차고장출동
  • 3번 - 계약조회, 관리, 변경
  • 4번 - 보험료납입, 자동이체계좌 변경
  • 5번 - 증명서발급
  • 6번 - 보상/보험금 청구
  • 7번 - 보험계약대출, 중도인출
  • 8번 - 마이페이지

디지털 ARS는 메리츠화재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때, 상담사 연결없이 모바일웹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일반전화 이용시 통화료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통화요금이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 이용시 통화료는 통신사에 가입한 요금제로 부과되며, 디지털 ARS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 및 데이터사용료가 부과됩니다.

 

인터넷/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더 빠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본인인증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대상은 보험계약자 및 피보험자이고, 이용가능시간은 매일 24시간입니다.

 

<관련글>

https://steadyblog.tistory.com/1077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이용안내

삼성화재는 삼성그룹 계열의 손해보험업체인데요, 지난 1952년에 한국안보화재해상보험으로 설립했고, 1993년에 현재의 상호로 변경했습니다. 주요사업은 손해보험업과 제3보험업, 개인연금/퇴

steadyblog.tistory.com

https://steadyblog.tistory.com/1067

 

보험개발원 이용자등록 - 자동차 보험정보 고객센터 활용

오늘은 보험개발원 이용자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보험개발원은 보험소비자 보호와 보험산업 발전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보험요

steadyblog.tistory.com

https://steadyblog.tistory.com/975

 

현대해상 단기운전자보험 (현대해상 단기운전자확대특약)

단기운전자확대특약은 단기간동안 운전자 범위나 연령을 확대하는 특별약관을 말합니다. 자동차보험 가입시 본인, 배우자, 가족으로 운전자 범위를 한정하기때문에 운전자 범위 이외의 사람이

steadyblog.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