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에게는 스팀청소기라는 제품때문에 한경희라는 이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과거 5급 공무원이자 맞벌이 주부였지만, 직장일을 하는 주부로서 겪는 불편으로부터 사업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되었고, 직장을 그만둔 뒤 창업하여 스팀청소기와 진동파운데이션을 개발했습니다.
이외에도 스팀다리미, 진공청소기, 무선주전자, 에어프라이어 등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업의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이번시간에는 한경희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AS 접수 및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행복센터 또는 AS센터 전화번호는 1544-4918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8시30분부터 17시30분까지 및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한경희 브랜드 제품 AS는 본사 협력 AS센터 HAAN 고객행복센터를 통하여 제공되고, 한티앤에스에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AS 신청/접수를 하기전에 먼저 기기의 증상과 관련하여 도움말을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기기의 증상 및 오류현상에 대해서 빠르게 확인하고 해결할 수 있으며, AS 접수/진행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 모델명 확인
2. 보증기간 확인을 위한 구매일 확인
3. 고객행복센터 상담안내(한경희 브랜드 고객행복센터 (haanservice.com))에서 기기정보와 증상 접수
4. 접수완료시 담당직원 확인 및 후속안내 절차에 따라 계약 택배사 접수로 제품발송
5. 제품입고 및 검수 이후 기기증상과 함께 개별안내 (AS기간은 영업일기준 평균 3~5일)
6. 수리완료 제품은 사전접수 및 확인 주소지로 택배발송
상담예약 내역 확인 및 조회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게시물 관리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고, 전화상담 예약시에는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택배 발송시에는 성함, 연락처, 배송받으실 주소, 기기 증상을 메모 기재하여 동봉해주세요. 제품 패키지 박스를 이용하시면 안전하게 제품을 발송할 수 있고, 패키지 박스가 없는 경우에는 별도의 포장재와 완충재를 이용하여 기기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 해주세요.
택배 이용시 무상수리는 당사가 부담하고, 유상수리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CJ대한통운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하고, 택배수거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steadyblog.tistory.com/1064
https://steadyblog.tistory.com/1023
https://steadyblog.tistory.com/986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텔레뱅킹, 보이는ARS (0) | 2023.10.10 |
---|---|
현대해상 무배당 굿앤굿어린이 스타종합보험 상품내용 (0) | 2023.10.08 |
신용카드 할부수수료 계산기 (할부이자 계산기) (0) | 2023.10.02 |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고객센터/ARS 안내 (0) | 2023.09.25 |
무배당 우체국 안전벨트보험 2109 IN 상품특징 및 보장내용 (0) | 2023.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