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는 한웰그룹 계열의 생활용품 전문판매업체입니다. 1992년 1월에 아성교역으로 설립되었고, 2001년 9월 일본의 유통회사인 다이소산업과 합작하면서 아성다이소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주요 취급 상품군으로는 주방, 욕실, 인테리어, 미용, 스포츠, 식품, 공구 등이며 정말 없는게 없을정도로 다양한 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상담 및 불만사항 처리절차 그리고 매장검색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문의를 하면 영업시간 내에 답변받을 수 있으며, 연락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품 및 기타문의 : 1522-4400
  • 멤버십 및 샵다이소 문의 : 1599-2211
  • 다이소몰 (온라인쇼핑몰) : 1699-5700

상품 및 기타문의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 09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채팅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7시30분까지입니다. 멤버십 및 샵다이소 문의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다이소몰은 아성다이소와는 별개로 한웰이쇼핑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고객상담 절차를 보겠습니다. 다섯가지 단계로 되어있으며 문의접수 > 문의응대 > 내용확인 및 처리 > 처리결과 및 답변전달 > 고객문의 처리완료 순입니다.




불만사항 처리는 여섯가지 단계로 되어있으며 고객문의사항 접수 > 상담원응대 > 유관부서 전달 > 고객 피드백 > 고객불만 처리완료 > 재발방지 대책수립 순입니다. 문의접수는 전화, 인터넷, SNS 등을 활용할 수 있어요.

 

매장에 방문하실 예정인 분들은 가장 가까이에 있는 매장을 미리 검색하여 주소와 전화번호 및 편의시설 등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에는 장한평역점과 장안사거리점이 있으며, 해당 매장에 대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