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일전기는 1964년에 설립된 가전제품 제조기업입니다. 생산되는 제품들 중에는 자동펌프가 유명하며 이외에도 계절가전, 생활가전, 주방가전, 환기제품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신일전자와 마찬가지로 선풍기를 주력 업종으로 삼고있어요. 오늘은 한일선풍기 서비스센터 또는 A/S센터 찾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및 [AS센터 위치안내] 메뉴를 통하시면 되는데요, 바로가기를 원하시면 다음의 링크(AS센터 위치안내 | 고객지원 | 한일전기 (hanilelec.co.kr))를 참조하세요.




서울, 부천/인천, 천안, 수원, 의정부, 원주,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평일 09시~18시까지 운영하며, 직영 서비스센터 외 전문점 방문시 사전에 전화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고객문의 방법을 보겠습니다. [고객지원] 메뉴로 들어가서 [고객문의] 항목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을 접수할 수 있고, AS접수는 당사 콜센터 전화번호인 1588-1183번이나 해당 지역의 CS센터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문의접수시에는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우편번호, 주소, 제목, 내용, 비밀번호, 첨부파일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비밀번호는 고객의  문의내용 조회시 필요합니다.

 

제품보증에 대한 안내도 보겠습니다. 본사 제품을 보증기간 내에 사용설명서에 의한 정상사용 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하면 무상수리 해드립니다. 고장이 발생한 경우 구입처나 한일 A/S센터에서 제품 보증서를 제시한 후 서비스를 받으세요. 수리와 교환 및 환불 등의 보상방법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