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호천사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또는 엔젤센터 ARS 상담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직접 접속하여 확인해보실 분들은, 사이트내 상단에 있는 [고객광장] 메뉴를 선택하고 [이용가이드] 영역에 있는 [엔젤컨택센터/ARS] 항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엔젤컨택센터 ARS 상담안내 전화번호 : 1800-1004 / 1577-1004
  • 상담 이용시간 : 평일 09시~18시
  • ARS 이용시간 : 08시~23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모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입력을 원하지 않을때에는 해당 서비스별 상담원이 연결됩니다. ARS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은 발급받은 보안카드를 통하여 평일 및 주말 08시~23시까지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콜센터 상담원 연결은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며, 그 외 시간대에는 온라인/모바일 창구 및 ARS 이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ARS 이용시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일반전화는 3분당 42.9원으로 시내요금이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ARS 서비스 세부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연결후 처리하고자 하는 내용에 따라서 번호를 순서대로 누르시면 해당 서비스로 연결됩니다.

 

1번 : 간편보험계약대출

+ 1번 : 간편보험계약대출 출금

+ 2번 : 원리금안내 및 전액상환

 

2번 : 보험료 납입

 

3번 : 증명서 및 서류발급

+ 1번 : 보험증권 재발행

+ 2번 : 납입내역서 신청

+ 3번 : 해약환급금 확인서

 

4번 : 고객창구 위치안내

 

5번 : FC방문접수 안내

 

6번 : ARS서비스 이용

+ 1번 : 보험계약대출 및 상환

+ 2번 : 각종금액 안내 및 상환 (1번:보험료조회 및 입금 / 2번:해약환급금 / 3번:생존급여금 / 4번:만기보험금 / 5번:중도인출 / 6번:배당금)

+ 3번 : 보안카드 문의

+ 4번 : CSS보험계약대출 및 상환

+ 5번 : 입원 수술등 보험금 지급신청

 

7번 : 보안카드 문의

+ 1번 : 분실신고

+ 2번 : 비밀번호등록 및 변경

 

0번 : 상담원 연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