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캐피탈은 하나금융그룹에 속한 금융회사입니다. 주요 특징 및 서비스로는 자동차 금융, 할부 금융, 개인 신용 대출, 기업 금융, 리스 등이 있습니다.
하나캐피탈은 개인과 기업의 다양한 금융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맞춤형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간편한 절차와 신속한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하나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110번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고, 국내 유선전화 기준으로 3분당 39원이며,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070 인터넷 전화 및 이동전화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ARS 단축번호 및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번 : 신규/추가대출 문의
- 1번 : 신용대출 상담
- 2번 : 자동차금융 상담
- 3번 : 담보대출 상담
- 4번 : 건설상용 상담
- 5번 : 의료기 산업기계 상담
- 6번 : 주식자금대출 상담
- 0번 : 상담원 연결
2번 : 당사 이용고객
- 1번 : 기존거래정보 확인
- 0번 : 상담원 연결 (자동차금융/개인금융)
3번 : 기타 상담
- 1번 : 불법대출, 보이스피싱
- 2번 : 당사 이용고객이 아닌 경우
- 0번 : 상담원 연결
0번 : 상담원 연결
고객상담 페이지(하나캐피탈 공식 웹사이트 고객상담)에 접속하시면 온라인으로 상담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을 위해서는 본인확인이 필요하고, 개인 및 법인으로 구분됩니다.
개인의 경우 개인사업자를 포함하며, 본인인증은 휴대폰이나 공동인증서 또는 신용카드로 가능합니다. 인증시 이름,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카드번호와 같은 정보를 필요로 합니다.
법인의 경우 법인정보 확인을 위하여 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10자리, 법인번호를 입력하고 공동인증서 인증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전자민원접수 페이지(하나캐피탈 공식 웹사이트 전자민원접수)에 접속하시면 민원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절차는 고객(민원) 접수 > 민원처리(전담부서 및 발생부서) > 민원회신 > 사후관리 순입니다.
민원이란 회사에 대하여 이의신청, 진정, 건의, 질의, 기타 특정한 행위를 요하는 의사표시를 하는 것으로서 금융업무와 관련한 당사 귀책사유로 인한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소비자피해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https://steadyblog.tistory.com/1156
https://steadyblog.tistory.com/1098
https://steadyblog.tistory.com/1071
'2024'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찰넷 구인구직, 부동산, 벼룩시장, 인터넷연등 (1) | 2024.11.06 |
---|---|
노인지하철택배(실버택배) - 지하철퀵서비스 주요업무 (4) | 2024.11.04 |
파주바른신문 바로가기 및 신문사 소개 (4) | 2024.10.25 |
광주은행 누리집(홈페이지) 개인인터넷뱅킹 (2) | 2024.10.21 |
현대해상 영업포탈 접속 및 이용안내 (8) | 2024.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