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콜센터 ARS 및 챗봇서비스
한화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는 1566-8000번입니다. 고객상담센터 이용시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서 통화내용이 녹음되며, 개인/신용정보 동의절차 후 상담이 가능합니다. ARS는 누르는 ARS와 보이는 ARS가 있습니다. 1번 - 자동차 사고접수2번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3번 - 신규가입 상담4번 - 질병/상해 계약관리5번 -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6번 - 자동차 계약관리7번 - 대출상담8번 -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셀프)9번 - 챗봇 서비스0번 - 불편사항 접수 및 상담사 연결 1번 - 자동차 사고접수2번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3번 - 단기운전자 범위확대4번 - 보험료 납입(챗봇)5번 - 보험계약 대출 신청/상환(챗봇)6번 -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사고접수/고장출동/긴급출동은 36..
2024
2024. 8. 12. 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