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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지금까지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해본적이 대략 서너번정도 있는데요, 모두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되어 시동이 안걸려서 불렀었습니다. 연간 무료로 5~6회정도 이용할 수 있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정확한 횟수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오늘은 하나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에듀카서비스] 메뉴를 선택합니다. 하나손해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안내해주는데요, 절차가 먼저 나와있습니다. 전화연결을 하여 서비스 요청을 하고,



차량상태와 위치를 설명해줍니다. 출동지시를 하면 고객과 가장 가까운 센터에서 출동을 하는데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경우에 호출을 할 수 있는지 보겠습니다. 긴급견인, 예비타이어 교체, 부동액 보충, 라디에이터 캡 교환, 잠금장치 해제, 긴급구난, 전구류 교환, 긴급시동, 와이퍼교환, 비상급유, 엔진과열, 휴즈교환, 배터리 충전, 오일류 보충,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긴급견인의 경우, 차량이 운전 중 자력으로 운행하지 못하여 긴급견인을 필요로 할 경우 10km를 한도로 견인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기본거리가 10키로이고, 초과시에는 1키로당 2천원의 실비가 발생합니다. 견인차가 접근하기 어려운 도서 및 산간지역에서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 특약에 가입하시면 연간 5회, 2020년 1월 25일 책임개시분 부터는 6회에 한하여 출동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기간에 따라서 호출할 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있는데요, 1년 이상의 계약이면서 전계약 긴출 이용횟수가 없으면 연 6회까지도 이용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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