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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평소에 워드 프로그램을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기본적인 사용법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알고있습니다. 모든 기능들에 대하여 다 이해하고 있는것은 아니라서 오늘은 간단하게 워드 페이지 추가 그리고 워드 페이지 복사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두가지를 알려드릴 것이지만 내용이 그렇게 길지 않아서 여러분들도 금방 따라할 수 있을거에요.

 

 

우선은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프로그램을 실행하겠습니다. 창의 상단에 보시면 [삽입] 이라고 메뉴가 있는데요 그걸 눌러서 [새 페이지] 버튼을 눌러줍니다. 문서의 원하는 부분에 여러분들이 빈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파란색의 글자로 되어있는 [자세히] 항목을 눌러서 도움말을 확인하세요.

 

 

새롭게 페이지를 삽입하는 작업과 관련하여 유사한 작업이 있습니다. 좀전처럼 [삽입] 메뉴에서 [페이지 나누기] 항목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현재 페이지를 지금 끝내고 다음장으로 이동하는 기능을 합니다. 다시말해서 현재 위치해있는 커서가 다음 페이지로 곧바로 이동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두번째 팁으로 워드 페이지 복사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부분은 페이지 전체를 그대로 복사한다기보다는 그 안에 있는 내용들을 모두 복사하여 새로운 페이지에 붙여넣기 하는 개념인데요, 먼저 기존에 작성해놓은 문서를 모두 블럭으로 지정하여 우클릭을 합니다. 그리고 [복사] 항목을 눌러주세요.

 

 

다음장으로 이동하고나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여 붙여넣기를 해줍니다. 옵션 사항이 있는데 글자만 붙일지 아니면 서식도 같이 유지할지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설명은 이정도로 마무리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이처럼 워드 페이지 추가 또는 복사, 붙여넣기 작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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