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털사이트의 점유율이 앞으로 어떻게 바뀔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한 기업이 대부분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어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당분간 등수가 밀릴 것 같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이 네이버를 많이 이용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보는데요 그만큼 더 다양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위의 그림과 같이 검색을 하시면 고객센터는 뜨는데 전화번호 정보가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직접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찾아야 합니다.



네이버를 이용하다가 궁금증이 생길 경우가 많을 것 같은데 대부분은 온라인 도움말을 통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전화를 걸어보는것도 좋겠죠?



정확히 언제를 기점으로 고객센터가 개편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예전과 바뀐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제가 조금전에 알려드린 온라인 도움말 부분입니다. 미리 예상 질문에 대한 것들을 정리해놓고 답변을 만들어놓았습니다. 왜 이렇게 바꾸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마도 인터넷 그리고 포털사이트, 검색과 관련된 기업이다보니 그 부분을 최대한 살리는 것 같습니다.



페이지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작은 글씨로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1588-3820인데요 여러분들도 궁금한점이 있으면 핸드폰을 꺼내들고 저 번호로 연락을 해보세요. [상세보기] 단추를 눌러서 더 자세히 ARS 안내를 보실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번은 회원정보이고 2번은 디지턴 컨텐츠 관련입니다. 3번은 인물정보 서비스에 대한 문의, 4번은 검색어와 스마트플레이스 및 게시중단 상담입니다. 5번은 메일, 블로그, 카페 등 기타 서비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