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일을 다운받기 위하여 웹하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전용 다운로더 프로그램을 설치하기도 합니다. 이때 그리드도 같이 설치될 수 있는데요 이것은 여러분들의 네트워크 자원을 사용하기때문에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는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어요. 오늘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그리드 스위치라는 이름의 그리드 제거 프로그램을 소개해봅니다. 직접 파일 첨부를 하려고도 했지만 제작사 홈페이지를 소개하는 것이 더 맞을 것 같네요.



다음 또는 구글 검색엔진을 이용하여 위의 그림과 같이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접속하여 그리드 스위치 카테고리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혹시라도 그리드 딜리버리에 대하여 더 알고싶으시면 해당 메뉴 버튼을 눌러서 더 자세히 개념에 대한 이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항목은 현재시간 기준으로 네가지가 있습니다. 버전도 다르고 형태도 다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설치 버전을 선호합니다. 설치없이 다운만 받아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조회가 가장 높은 2.2.1 버전의 그리드 제거 프로그램 무설치 버전으로 다운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2버전은 문제가 있어서 잠금설정 해놓았다고 하네요.



압축을 풀 필요도 없기 곧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어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그냥 실행할 경우 위의 그림과 같이 알림 메시지가 뜰 수 있습니다. 아이콘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고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항목을 누릅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리드라든지 바로가기, 프로그램, 웹하드 제거 등의 버튼을 눌러주시기만 하면됩니다. 버튼을 누르면 알림창이 뜨는데 제게되었다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웹하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