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민원24시 소개 및 민원신청 방법
경기민원24시에서는 경기도 행정서비스에 대한 통합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청창구를 일원화하고 구비서류 최소화를 위한 온라인 신청 시스템으로, 다양한 신청 서비스 등 경기도민 대상 행정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자격확인을 자동화하여 신속한 민원처리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경기민원24)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우측 영역에서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접속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회원가입 유형은 일반 회원(만 14세 이상), 어린이 회원(만 14세 미만), 외국인 회원, 법인 회원이 있습니다. 가입절차는 가입유형 선택 > 약관동의 > 본인인증 > 정보입력 > 가입완료 순입니다. 회원 로그인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하실 수 있고, 간편인증 또는 공동인증..
2024
2024. 12. 9. 1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