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렌지라이프는 지난 2018년 상표권 계약만료로 오렌지라이프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했고, 2019년 신한금융지주로 재매각되었습니다. 2020년 신한금융지주가 100% 완전자회사로 편입하면서 상장폐지되었으며, 2021년 7월 1일 신한생명으로 흡수합병되어 신한라이프로 재출범함으로써 역사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좀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신한생명과 만나 신한라이프 고객으로 고객정보가 통합되었다고 합니다.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계약관리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고객의 정보를 확인한 후 달라진 정보가 있다면 변경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신한생명과 구 오렌지라이프에 모두 계약이 있으시면,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신한라이프 홈페이지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서 고객플라자 이용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평일 09시부터 15시30분까지입니다.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여 이용가이드, 보안센터, 사이버창구지원서비스, 탑스클럽, 공지사항, 본인정보이용제공조회 항목을 열람할 수 있어요.

 

간편서비스 조회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이고, 사이버창구 이용시간은 365일 08시~23시30분까지입니다. 기존보험계약문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580번이고, 신규보험가입상담은 080-598-1004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또한 디지털보험상품 가입상담은 1899-3820번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