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 & ARS

moviein 2022. 1. 24. 15:10

MetLife 또는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 그리고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는 국내와 해외로 구분되어 있으며, 아래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상담사의 경우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ARS 조회업무는 평일 09시~22시 및 토요일 08시~18시까지입니다. ARS 제지급/입금업무는 평일 08시~22시까지 운영합니다.

 

당사 프리미어 고객은 상담사 우선 연결서비스를 제공하고, 65세 이상의 시니어 고객은 등록된 전화번호를 통하여 콜센터로 전화하시면 복잡한 본인인증절차 및 ARS메뉴 선택없이 상담사 즉시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이거나 상담사 운영 외 시간에 전화하시면 ARS에 전화번호를 남겨서 신속히 연락을 받을 수 있어요.

 

당사 홈페이지 이용시 상담사가 원격으로 고객의 컴퓨터 화면을 함께 보면서 안내해드리는 원격지원 서비스도 있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 콜센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보이는 ARS는




콜센터 대표번호로 전화하셔서 ARS 음성안내 메뉴가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되어 직접 보면서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RS 비밀번호와 계좌를 등록하시면 다양한 ARS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고, 지급업무의 경우 보안카드를 통하여 안전한 업무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특정일의 경우 ARS 서비스 메뉴가 변동될 수 있으며, ARS 이용시 시내요금이 부과되고 휴대폰으로 이용하는 경우 개인별 요금제에 따라서 부과되는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RS 비밀번호와 계좌번호는 계약자 본인이 주민등록증과 등록할 은행통장을 지참하여 가까운 지점에 직접 방문하셔서 신청하시거나, ARS에서 휴대전화 인증을 통하여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가 연속으로 5회 이상 오류나면 이용이 제한됩니다. 장애인 서비스에서는 전용번호, 팩스, 이메일, 채팅을 통하여 연락할 수 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