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메리츠 콜센터 고객지원

moviein 2021. 11. 8. 23:07

meritz화재는 1992년 설립된 한국 최초의 보험회사인 조선화재해상보험을 모태로 합니다. 1950년 동양화재해상보험으로, 2005년 메리츠화재해상보험으로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손해보험업을 주요사업으로 하며 화재, 특종, 적하, 선박보험 등 일반손해보험 상품과 각종 보험의 수재보험 상품을 함께 다루고 있습니다.

 

해당 보험사를 통해서 상품에 가입해둔 분들도 많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메리츠 콜센터 또는 고객지원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콜센터에서는 계약문의, 보험계약대출, 사고접수, 긴급출동에 대한 상담을 할 수 있고 보험가입상담센터에서는 운전자, 암, 어린이, 의료비 등의 장기보험 가입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사고접수나 보험문의 등의 상담이 필요하시면, 콜센터로 전화하여 상담사를 통해서 친절히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더욱 빠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요. 고객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음성 및 디지털 ARS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해외에서 문의시,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 방카슈랑스 콜센터, 암/어린이/운전자/종합보험 문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가서비스전용 콜센터 전화번호 정보가 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용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통화료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통화요금인 3분당 39원입니다.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를 이용하시면 통화료는 통신사에 가입한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디지털 ARS를 이용하시면,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서 통화료 및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