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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moviein 2021. 1. 16. 13:05

처브 또는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상세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보험사를 이용하든지간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담을 받거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야 상품에 대한 정보라든지 구비서류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먼저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서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콜센터/사고접수/계약조회/변경을 위한 번호, 보험가입문의번호로 구분되어 있으며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다음은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를 보겠습니다. 1번을 누르시면 보상관련문의 및 사고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치아 및 일반보험 보상관련이나 사고접수 문의가 포함되어 있고




홈페이지 및 모바일 보상청구 방법안내 메시지 전송도 가능합니다. 2번을 누르시면 계약상태 및 계약변경, 납입관련 문의를 할 수 있고 세부번호는 1번부터 5번까지 구분되어 있습니다.

 

3번은 신규가입문의, 4번은 계약취소 및 해약관련문의, 5번은 여행보험 사고접수 및 관련문의, 0번은 미 가입고객 및 기타 직원안내, 7번은 느린말 서비스, 8번은 빠른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화량이 증가하는 날이라든지 연결이 지연될 수 있는 시간대에 대한 안내가 있는데요, 그런 시간대를 피해서 전화를 걸면 보다 원활하고 수월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이라고 하더라도, 연락처를 남기시면 금일중 순차적으로 연락을 다시 받을 수 있어요. ARS 이용요금은 무료가 아니며 통화료가 부과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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