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AVER VIBE에서는 좋아하는 음악을 빠르게 들을 수 있고, 좋아할 것 같은 음악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모든것이 나에게 맞춰진 뮤직앱입니다. 주요기능으로는 오늘 들을 믹스테이프, 급상승 차트, DJ 스테이션, 보관함 등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네이버 바이브 고객센터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메일 문의를 하거나 채팅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네이버 바이브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사이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바로가기 사이트를 통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악은 물론이고, 좋아할 음악까지 들려주는 취향 저격 뮤직 서비스라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메인화면 맨 하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링크를 타고 들어갑니다.
그러면 위의 그림과 같이 NAVER 고객센터 VIBE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 중심 정산 방식, 정기결제 멤버십, 문제 해결과 같은 안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메일문의하기 및 톡톡채팅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메일문의하기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몇 몇 유형들이 미리 정리되어 있는데요, 파란색의 링크를 클릭한 후 접수하시면 됩니다. 유형의 종류에는 멤버십 결제관련, 멤버십 결제오류 및 서비스 장애관련, 기타사항이 있습니다.
다음은 네이버 바이브 고객센터의 톡톡채팅상담을 이용해보겠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메시지를 입력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근데 응답률은 낮은편이라고 하네요. 바로바로 답장을 받지 못할수도 있겠습니다.
'2020'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로드 (0) | 2020.10.08 |
---|---|
발란스론 - 발란스대부 (0) | 2020.10.07 |
굿타이밍대부 업체정보 (0) | 2020.10.01 |
카카오뱅크 교통카드 결제일 및 연체 (0) | 2020.09.30 |
삼호저축은행 에버론 [예스론 대출상품] (0) | 2020.09.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