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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후지제록스 서비스센터 및 고객지원센터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Fuji Xerox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페이지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상세히 안내가 되어있어서 저도 놀라긴 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인터넷 검색을 활용하여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홈, 지원 및 다운로드, 고객지원안내 순으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제품 구매를 위한 견적이나 상담이 필요하다면 제품정보, 계약방법, 가격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당사의 컨설턴트가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전화번호 및 수신자부담번호는 위의 내용을 참고합니다.



문서작성, 보관, 전달, 출력 등 문서 생성주기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점과 개선 방안에 대하여 IT 기술력과 실무자 환경을 중심으로 하는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으며 사무환경 및 도큐먼트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컨설팅, 아웃소싱, 문서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 사용하고난 후의 폐 카트리지 회수를 위하여 연락할수도 있으며, 카트리지를 수거하여 완전히 해체하고 분해한 후 재 자원화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청시 발생하는 이용요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브 설치, 제품지원 소프트웨어 설치 및 사용중에 지원이 필요하다면 고객 콜센터를 통하여 원격제어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도움말에서는 지원되는 후지제록스의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무기기 유지보수 및 관리를 통하여 효율향상과 수면연장 및 경비절감 효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칭찬, 불편, 제안, 사외신문고 등 어떤 의견이든 말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표, 상호, 비 정품, 불법 수입기와 관련해서 주위에서 이를 위반하고 있거나 무단사용을 하고있거나 피해를 보신일이 있다면 즉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후지제록스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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