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미있는 온라인 게임들이 요즘에는 워낙 많이 나와서 플래시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의 숫자가 줄어들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도 매니아 층은 항상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통계를 내보지는 않았지만 어린 친구들이라든지 어른들 중에서도 복잡한 것보다는 간단한 플래시를 더 좋아하는 분들이 분명 있거든요. 여러분들도 인터넷을 하다가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보면 직접 플레이도 해보고싶고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하여 제가 오늘 플래시게임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wf cache viewer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할건데 해당 파일은 아래에 첨부했습니다.




용량이 아주 가벼운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혹시 모르니까 제가 직접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탐색기 검사 결과 발견된 악성코드가 없다고 나왔는데요



그래도 의심이 되신다면 파일을 다운받은 후에 여러분들이 직접 바이러스 검사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사용법에 대하여 말씀드려야겠죠?



일단 플래시게임 사이트라든지 카페, 블로그 등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원하는 플래시를 실행해주세요. 저는 어느 블로그에 접속하여 아무 게임이나 하나 골라서 플레이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추억의 게임이 걸렸네요. 자동차를 부수는건데 아마 여러분들도 예전에 해보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제가 아까전에 올려드렸던 프로그램을 실행해줍니다. 소스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해주시고 날짜는 오늘로 설정합니다. 그리고 새로고침을 하시려면 Refresh 버튼을 눌러주세요. 검색된 플래시 항목들 중에서 좀전에 플레이했던 플래시를 찾아주세요. 그리고 Save 단추를 눌러서 컴퓨터에 플래시게임 다운 및 저장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름을 변경하여 저장하기 위해서는 [Save As...]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제 제가 방금 다운받은 플래시가 제대로 실행되는지 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었는데요 화면의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서 인터넷으로 하는 것보다 더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소장하고싶은 플래시가 있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다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