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플러스 유모바일은 시간과 비용을 아껴드린다고 하는데요,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혜택은 기본이고, 쉽고 빠른 가입과 다양한 셀프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유모바일은 가입과 개통 및 사용중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까지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누리고, 친구나 가족을 추천하며 포인트를 쌓을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모바일은 LG U+와 100% 동일한 통신망(LTE/5G)을 사용하는 MVNO 통신사로, 높은 수준의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전국 474개의 LG U+ 오프라인 매장에서 친절한 고객 서비스 받으실 수 있어요.

 

유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5353번(유료)이고, 자사 휴대폰은 114번(무료)입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상담가능 시간 이후와 주말/공휴일에도 분실접수는 가능합니다. 일부 부가서비스와 납부방법 등의 변경은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ARS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번 - 요금 및 잔여량 조회

2번 - 일시정지/해제, 휴대폰 분실/파손, 통화품질 관련

3번 - 단말기 할부 및 약정 위약금 문의

4번 - 요금제/부가서비스, 소액결제 문의

5번 - 선불충전 문의

6번 - 유모바일 가입상담 문의

7번 - 해지 문의

8번 - 납부확인서 발급

0번 - 상담사 연결

 

ARS 이용요금은 모바일의 경우 1초당 1.8원(LG U+, U+유모바일 동일), 유선전화의 경우 시내전화 3분당 39원 및 시외전화 10초당 14.1원, 인터넷전화의 경우 3분당 39원입니다.

 

전화상담 이외에도 1:1문의 또는 챗봇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의 경우, 주어진 바로가기 메뉴들을 선택하시거나 메시지를 직접 입력하여 문의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상담 페이지(U+유모바일 온라인 상담 (uplusumobile.com))에서는 검색창에 궁금하신 질문을 검색하여 해당내용의 답변 확인으로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동일 섹션의 문서를 모아보시거나, 최근에 본 문서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어요.




검색 결과만으로 해결이 어려우시다면 [1:1 문의하기]를 선택하셔서 전문 상담사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1:1문의하기는 U+유모바일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문 상담사의 답변 진행은 1일 ~ 2일 이상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문의등록 시에는 입력하신 이메일과 연락처를 정확히 입력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필요에 따라 유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사용량 조회 위젯으로 실시간 사용량과 기본 월별 데이터 및 통화/문자 통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상담원 전화연결 없이도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 재발행/납부내역/현황 등 종합적인 청구내역 정보를 제공하고, 납부방법 현황 및 변경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하며, 추천 및 설계하기 서비스를 통해서 최적화된 요금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앱 실행시 이벤트/혜택 알림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유모바일 앱 이용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이며, 일부 메뉴 및 로밍 이용시에는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steadyblog.tistory.com/818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이용요금

U+ 또는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특징과 이용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거나 자녀가 없으신 분들에게는 해당되지 않을 수 있겠지만, 현재 자녀가 있는

steadyblog.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